본문 바로가기

동원이 동원했네!
레-트롯 참치 출시 기념 이벤트

대한민국 대표 참치, 동원참치

1982년 출시 이래로 누적 65억캔을 판매한 동원참치! 동원참치캔을 일렬로 늘어놓으면 무려 지구 13바퀴를 돌 수 있습니다. 고객 분들께서 39년 간 꾸준히 보내주신 사랑으로 동원참치는 끊임없이 변화해왔습니다. 1982년 출시 당시 참치캔은 고급 식품 중 하나였습니다. 라면이 10봉지에 천원이던 그 시절, 동원참치는 한 캔에 천 원이 육박해 그야말로 ‘바다의 귀족’으로 여겨졌습니다. 이후로 동원참치는 주부들의 반찬 고민 해결사부터 건강 식품 역할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변화해왔습니다.



트렌드를 이끄는 ‘오조오억개 맛의 대참치’ 광고

이건 맛의 대참치 동원참치
'참치~요리로 참치~조리로 참치~이건 맛의 대참치~’

한 번도 못들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들은 사람은 없다는 마성의 CM송이죠. 지난해 조정석 배우와 에이핑크 손나은을 내세운 ‘오조오억개 맛의 대참치(바로가기)’ 광고는 ‘구글 아시아-태평양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에 선정되며 트렌드를 이끌었습니다. 올해 3월 EBS 인기 캐릭터 ‘펭수’와 함께한 광고 2탄도 조회수 2100만회를 돌파하며, 참치 열풍을 이어갔습니다. 잠을 잘 때도 헤엄을 멈추지 않는 참치의 특성처럼, 동원참치의 도전도 계속 되었습니다. 바로 ‘맛의 대참치’ 캠페인 3탄으로 동원과 동원의 특별한 만남을 주선한 것입니다.



레-트롯 참치! 그때 그 참치가 돌아왔읍니다, 그 시절 추억 동원


정동원 군이 동원참치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되었습니다. 정동원 군은 평소 예능, 유튜브 채널 등에서 동원참치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왔습니다.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동원참치의 새얼굴이 된 정동원군은 트로트풍의 CM송을 맛깔 나게 불러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오조오억개 맛의 대참치’ 캠페인의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동원참치의 새로운 얼굴과 함께 동원참치캔 패키지도 바뀌었습니다. 그 옛날 동원참치 디자인으로 뉴트로 컨셉의 참치캔을 선보인 것인데요. 그 시절 동원참치를 기억하시는 분들께는 향수를, 밀레니얼 세대에게는 신선한 아이템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벤트 안내

‘그 시절 추억의 동원참치캔’이 출시된 소감을 보내주세요!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5분께 경품을 드립니다.

참여방법
1. 이벤트 참여 페이지 접속 – http://naver.me/F4iDQw4d
2. ‘그 시절 추억의 동원참치캔’이 출시된 소감을 보내주세요.
3. 해당 이벤트를 SNS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 UP!
모집기간
7/22(수)~7/29(수)
모집인원
5명
경품
추억의 동원참치캔
발표
7/30(목) 이후 미디어동원 본 콘텐츠 內 발표

당첨자 발표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당첨자 명단은 아래와 같습니다.(이름, 휴대폰 뒷번호 4자리)
경품은 기입하신 배송처로 발송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이*현 5585
박*희 0906
오*연 6261
홍*형 5039
고*은 2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