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원F&B, 오마이걸 유아를 모델로 ‘덴마크 인포켓치즈’ 신규 TV CF 공개

- 오마이걸 유아, 덴마크 인포켓치즈의 찢어먹는 방식을 표현한 ‘인포켓찢-으’ 춤 선보여

- Z세대를 겨냥해 따라하기 쉬운 ‘인포켓찢-으’ 춤으로 틱톡 챌린지 진행

  

오마이걸 유아 모델로 '덴마크 인포켓치즈' TV CF 공개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걸그룹 오마이걸의 유아를 모델로 한 ‘덴마크 인포켓치즈’ 신규 TV CF를 공개했다. CF 영상은 동원F&B 유튜브 채널에도 함께 공개됐다.

 

이번 광고는 걸그룹 오마이걸의 유아가 모델로 등장해 강렬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인포켓찢-으’ 춤을 선보인다. ‘인포켓찢-으’는 ‘덴마크 인포켓치즈’의 찢어먹는 방식을 재미있게 표현한 이름으로, 광고에서 유아는 전자레인지에 치즈를 데우는 10초 동안 강렬한 ‘인포켓찢-으’ 춤을 선보여 ‘덴마크 인포켓치즈’를 찢어먹는 모습을 연상시킨다.

 

‘덴마크 인포켓치즈’는 ‘인포켓(In Pocket)’이라는 이름 그대로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크기의 스낵 치즈다. 긴 스트링 치즈 형태로 만들어 손으로 길게 찢어먹는 재미가 있으며 휴대가 편리하다. 또한 전자레인지로 10초만 데우면 부드럽게 녹아 원유로 만든 치즈의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고 라면이나 떡볶이 등 각종 음식과도 잘 어울려 활용하기 좋다.

 

‘덴마크 인포켓치즈’는 100% 국산 원유로 만든 ‘덴마크 인포켓치즈 오리지널’과 ‘오리지널’ 대비 지방 함량을 25% 줄인 ‘덴마크 인포켓치즈 라이트’, 스트링 치즈 2개를 붙여 가족, 친구와 함께 나누어 먹을 수 있는 ‘덴마크 인포켓치즈 썸’, 블랙 트러플 오일로 맛을 낸 ‘덴마크 인포켓치즈 트러플맛’ 등 4종이 있다.

 

동원F&B는 메인 광고 영상의 후속으로 유아만의 ‘덴마크 인포켓치즈’ 레시피와 ‘인포켓찢-으’ 춤을 소개한 인터뷰 영상을 동원F&B 유튜브 채널에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11월 5일부터 11월 30일까지 Z세대를 겨냥한 ‘인포켓찢-으’ 춤 틱톡(TikTok) 챌린지를 진행한다. 덴마크 공식 틱톡 채널을 통해 유아의 안무 가이드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며, 영상을 촬영한 후 틱톡 계정에 올리는 방식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덴마크 인포켓치즈’는 맛은 물론 먹는 재미가 있고 활용도가 높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과 재미있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