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트리플랜, 네이버 쇼핑라이브 통해 반려묘용 습식사료 라이브 커머스 진행

- 가정의 달 맞아 반려묘용 인기 습식사료 11종 최대 58% 할인 판매

- 실시간 방송 중 반려묘용 펫푸드, 펫용품,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 행사 진행

뉴트리플랜, 네이버 쇼핑라이브 통해 반려묘용 습식사료 라이브 커머스 진행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오는 15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반려묘용 습식사료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반려묘를 위해 마련한 특별한 행사로, 반려묘용 인기 습식사료 11종을 최대 58% 할인된 특가로 판매한다. 반려묘용 습식파우치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간식 4종, 주식 3종과 반려묘용 기능성 습식캔 ‘뉴트리플랜 건강프로젝트’ 4종으로 구성됐다.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간식 4종(참치, 참치와 멸치, 참치와 닭고기, 참치와 연어)은 국내 최초로 참치알을 넣어 만든 반려묘용 습식 파우치 제품이다. 필수 아미노산인 타우린과 아르기닌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참치 붉은 살과 단백질, 오메가-3 지방산, 미네랄이 풍부하며 기호성이 높은 참치알을 담았다.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주식 3종(키튼, 어덜트, 시니어)은 자발적인 수분섭취가 어려운 반려묘를 위해 참치와 닭고기를 주원료로 만든 습식 펫푸드다. 미국사료관리협회(AAFCO)의 가이드라인에 따라 반려묘의 연령별로 성분과 함량을 달리해 키튼(2~12개월), 어덜트(1세 이상), 시니어(7세 이상) 등 3종으로 만들었다.

 

‘뉴트리플랜 건강프로젝트’ 4종(장건강, 피부건강, 체중조절, 면역)은 다음웹툰과 협업해 인기 웹툰 ‘뽀짜툰’의 캐릭터를 그려 넣은 반려묘용 기능성 습식캔이다. 각각 장건강, 피부건강, 체중조절, 면역을 돕는 기능캔 4종으로 구성됐으며, 필수 아미노산인 타우린을 풍부하게 함유한 참치를 주원료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홍삼과 장건강 및 배변상태 개선을 돕는 이눌린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이 각각 담겨 있다.

 

뉴트리플랜은 라이브 커머스 중 다양한 경품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가장 많은 구매금액(10만원 이상)을 기록한 고객에게 반려묘용 원목 캣타워(1명)를 증정하며, 방송에 참여한 모든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CU 1만원 상품권(3명)을 지급한다. 또한 실시간 방송 중 시청자 댓글을 뽑아 반려묘용 펫용품(5명)을 제공하고, 네이버 ‘톡톡’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 참여 인증을 완료한 선착순 고객 10명에게 각각 기능성 습식캔 ‘뉴트리플랜 건강프로젝트’ 1박스를 제공한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한편, 뉴트리플랜은 1991년부터 펫푸드를 생산해온 동원F&B의 제품력을 바탕으로 현재까지 약 5억 5천만캔 이상의 반려묘용 습식캔을 해외로 추출했다. 참치, 홍삼 등 다양한 건강원료를 펫푸드에 활용해 국내외 시장에 우수한 펫푸드를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2019년부터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펫푸드 부문(KMAC 주관) 3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등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