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원몰, 라이브 커머스 ‘D Live’에서 동원참치 특가 행사

- 9일 저녁 8시,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D Live’에서 판매 방송

- 다음달 6일까지 동원몰 회원 대상 동원참치캔, 참치 간편식, 참치액 등 추가 할인

 

 

동원디어푸드(대표이사 강용수)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이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D Live(디 라이브)’에서 동원참치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스테디셀러인 동원참치캔을 비롯해 참치 간편식, 참치액 등 다양한 동원참치 제품들로 구성됐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행사 상품을 최대 51% 할인 판매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기프티콘(10명), 적립금(전원) 등을 지급한다.

 

또한 3월 7일 참치데이를 기념해 다음달 6일까지 각종 동원참치 제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매주 새로운 행사 상품을 선정해 특가로 판매하며, 마지막 주인 4주차에는 각 주차별 인기 상품을 모아 특별 판매를 진행한다.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동원몰은 행사 상품을 포함한 동원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스탬프 1개와 적립금 최대 3,000원을 증정한다. 스탬프 3개 적립 시 경품 응모가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PS5디스크 에디션’(1명)을 비롯해 ‘갤럭시워치5 44mm 블루투스’(3명), ‘육백점 한우 정육세트 1.8kg’(10명), 동원몰 적립금 1만원(50명) 등으로 구성됐다.

 

동원몰 관계자는 “앞으로도 참치캔을 비롯한 수산식품의 판매 촉진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참치데이는 참치와 발음이 비슷한 3월 7일로 해양수산부와 한국원양산업협회가 수산물 판매 촉진을 위해 지정한 날이다. 동원몰은 고단백 수산식품인 참치캔의 저변 확대를 위해 2007년 이후 매년 참치데이 행사를 진행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