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원홈푸드, 크리스피 프레시·포르투7 마곡 코엑스점 개점

- 크리스피 프레시, 강남·여의도·광화문 이어 4대 업무 지구에 입점

- 개점 기념 프로모션 진행···최대 20% 할인 및 비비드키친 소스 증정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crispy fresh)' 마곡 코엑스점 전경>

 

동원홈푸드가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crispy fresh)’와 이탈리안 가정식 레스토랑 ‘포르투7(PORTO7)’ 마곡 코엑스점을 개점했다고 10일 밝혔다.

 

각각 93(39석), 172(66석) 규모로 마련된 크리스피 프레시와 포르투7은 코엑스 마곡 지하 2층에 위치해있다. 코엑스 마곡은 서울 4대 업무지구 중 한 곳인 마곡지구의 중심에 위치해 소비력이 강한 직장인들의 유입이 많으며, 전시·컨벤션 등 대형 행사를 개최할 수 있는 시설이 갖춰져 다양한 고객층이 방문하는 곳이다.

 

크리스피 프레시와 포르투7은 나란히 입점해 집객력이 더욱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동원홈푸드는 식사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크리스피 프레시의 푸짐한 샐러드와 신선한 해산물로 만든 포르투7의 이탈리안 가정식을 통해 인근 직장인의 다양한 수요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크리스피 프레시 마곡 코엑스 점은 신규 매장 개점을 기념해 샐러드 10% 할인, 포장 시 20%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5만원 이상 주문 시 동원홈푸드의 저칼로리·저당 소스 브랜드 ‘비비드키친’의 저칼로리 숯불매콤소스를 증정한다.

 

포르투7 마곡 코엑스 점도 개점 행사를 진행한다. 마곡 코엑스 점 전용 세트메뉴 4종을 최대 22% 할인하며, 스테이크 메뉴 주문 시 클래식 까르보나라를 함께 제공한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강남, 여의도, 광화문에 이어 마곡에도 매장을 열며 서울 4대 업무지구에 모두 입점했다”며 “앞으로도 전국 주요 도시에 매장을 확대하며 동원홈푸드 외식 브랜드의 영향력을 키울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크리스피 프레시는 올해로 론칭 5주년을 맞은 프리미엄 샐러드 브랜드로, 아삭아삭(Crispy) 씹히는 신선한(Fresh) 샐러드를 뜻한다. 수경재배 채소에 고품질의 연어, 참치 등 슈퍼푸드를 더한 샐러드와 포케 등을 판매하며 수도권 내 주요 상권에 10여 개 직영 매장을 운영 중이다.

 

2021년에 첫 매장을 오픈한 포르투7은 이탈리안 가정식 레스토랑 브랜드다. ‘포르투7’은 이탈리아어로 항구를 뜻하는 ‘포르투(Porto)’와 저녁 7시를 뜻하는 ‘7’을 합한 브랜드명으로, 따뜻한 저녁 식사를 제공하는 작은 항구 마을의 식당을 의미한다. 매일 손으로 빚어 만드는 뇨끼 제품과 더불어 와규 살치살 치즈폭포 스테이크 등 트렌디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탈리안 가정식 레스토랑 '포르투7(PORTO7)' 마곡 코엑스점 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