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원F&B, 봄맞이 한정판 ‘동원 벚꽃참치’와 ‘동원 수원왕갈비맛 참치’ 출시


동원F&B가 봄을 맞아 한정판 참치캔, ‘동원 벚꽃참치’와 ‘동원 수원왕갈비맛 참치’를 출시한다.

‘동원 벚꽃참치’는 벚꽃 색상으로 화사하게 디자인 된 분홍색 캔에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문구가 적혀 있는 참치 살코기 제품으로, 4월 한달 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제품은 1982년 출시 이후 대한민국 대표 참치로 자리매김해 온 동원참치가 그간 국민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응원하기 위해 선보인 특별 기획 한정판 제품이다.

‘동원 벚꽃참치’는 일본에서 한 때 유행했던 벚꽂참치를 모티브로 벚꽃의 완벽한 색깔과 향을 구현해 냈다. 또한 ‘동원 수원왕갈비맛 참치’는 수원의 유명 왕갈비집과 콜라보해 특제 소스를 그대로 첨가해 참치에 왕갈비 소스 특유의 풍미를 살렸다.

동원F&B는 ‘동원 벚꽃참치’와 ‘동원 수원왕갈비맛 참치’ 출시를 기념해 SNS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구매한 참치캔의 인증샷을 개인 SNS를 통해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응모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극한왕갈비치킨 상품권’을 10명에게 증정한다.

동원F&B 관계자는 “따뜻한 봄을 맞아 그간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한정판 제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국가대표 동원참치는 국민들의 행복한 식탁을 만들어나갈 계획”고 전했다.

※ 본 내용은 만우절을 맞아 기획한 이벤트 기사로 실제 사실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