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 봄나들이는 ‘동원참치 메가박스 팝업스토어’로

 - 동원F&B,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팝업스토어 ‘동감독의 원식당’ 운영 -                                                                   - 동원참치 모양의 팝콘통과 음료컵 선보이며 ‘더참치 투고’ 제품도 증정-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봄나들이 철을 맞아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다양한 참치 레시피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동감독의 원식당’이라는 이름으로 오는 5월 6일까지 운영된다. 동감독의 원식당은 전직 영화감독과 작가가 동원참치 맛에 빠져 참치 요리집을 오픈해 운영한다는 설정이다.

 ‘동감독의 원식당’은 회전초밥집에서 볼 수 있는 컨베이어 벨트에 총 55가지 참치 요리 모형이 진열돼있어, 관람객들이 새로운 참치 요리를 구경하고 동원참치와 함께 레시피 카드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즉석 사진을 찍는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온라인 SNS를 통한 참치 레시피 아이디어 공모를 통한 경품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동원F&B는 수도권 메가박스 38개점 스낵코너에서 동원참치 모양으로 디자인한 팝콘통과 음료컵을 비롯해 참치 캐릭터 틴케이스 등을 선보인다. 또한 나쵸나 핫도그 구매 고객에게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더참치 투고(TO GO)’ 제품도 증정한다. 

동원F&B는 바로 먹는 참치의 활용성과 영양식품으로서의 건강성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팝업스토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동원F&B는 최근 뽀로로와 콜라보를 기념해 ‘뽀로로 파크’ 잠실점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참치 요리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밖에도 동원F&B는 지난 2017년 ‘더참치밥집’, 지난해 3월 ‘동원참치 미니언즈’ 팝업스토어, 지난해 10월 ‘동원참치 투고(TO GO)’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운영하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동원F&B 관계자는 “앞으로도 팝업스토어 운영을 비롯한 캐릭터 및 레시피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다가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