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마운 파트너,
당신이 있어 일할 맛 납니다!

하나의 업무를 처리할 때도 우리는 수많은 파트너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사내 관련 부서뿐만 아니라 협력사까지, 다양한 인물들과 긴밀히 소통하고 있죠. 항상 그 자리에 있어 줬기에 고마움을 잊고 있었던 파트너들에게 진심을 표현하겠다며 용기를 낸 동원인들이 있습니다. Thanks to you!

냉동 신제품의 원재료를 검토하고 수급하는 등의 일을 함께 하고 있어요!

Dear 동원홈푸드 수산구매팀 임영일 과장

안전한 먹거리를 위해 연구원으로서 드리는 까다로운 요청사항들을 마음으로 이해해주시는 과장님! 수산 원재료라는 한계점에도 불구하고 문의점들에 대해 항상 친절하게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얼마나 든든한 지 몰라요. 해외 현지상황과 시장 규모는 물론, 정확한 샘플 전달까지 완벽하게 해 주신 덕분에 신제품 발매에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수산 원물 구매 부탁드려요.

From 동원식품과학연구원 개발1팀 김혜지 대리

쿠팡에 동원몰이 제휴 입점돼서 상품운영, 행사, 정산 등의 일을 함께 해요!

Dear 쿠팡 MD 김태식 매니저

동원몰이 쿠팡에 제휴 입점되면서 함께 일하게 된 김태식 매니저님. 항상 동원몰 상품에 관심을 갖고, 다양한 행사 제안과 노출에 힘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난해 9월 4천만 원하던 매출이 최근 3억까지 오를 수 있었던 데는 매니저님의 노고가 컸다고 생각합니다. 동원몰에 도움 주셔서 항상 감사드리며 쿠팡과 동원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From 온라인사업부 E-BIZ팀 강재구 대리

미드팩 기기를 정비하고 유지 보수하는 부분을 함께 체크하고 있어요.

Dear 웨스트락팩케이징 김진성

기기 문제로 긴급하게 새벽이나 아침에 연락 드려도 흔쾌히 공장을 방문해주시는 김진성 님. 긴급 상황인 만큼 최대한 빠르게 처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정비해 주시는 모습, 정말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탄탄한 파트너십을 유지하며 좋은 관계를 계속 이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더워지는 여름, 건강 관리하시고 언제나 파이팅 하세요!

From 동원F&B 조윤환 대리

롯데슈퍼 쪽 냉장 및 냉동 출고를 위한 배송관련 업무를 함께 해요.

Dear 동원산업 김민구 대리

롯데슈퍼의 경우 냉장∙냉동의 출고와 매입 차이가 다른 SSM(Super Supermarket, 기업형 슈퍼마켓)의 경로에 비해 큰 편이었어요. 그런데 백암센터 냉장∙냉동 파트 업무를 김민구 대리님께서 맡으신 후부터는 차이 내역도 기존보다 현저히 줄어들었고, 처리 시간도 단축돼 한층 더 효율적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대리님께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From 동원F&B 박지은 주임

대만 코스트코 양반죽 직거래 런칭을 위한 원재료 성분 확인을 함께 해요.

Dear 동원홈푸드 연구지원파트 이수정 연구원

대만의 까다로운 원재료 통관 기준과 빠른 회신을 요하는 코스트코의 업무 특성을 맞추다 보니 이수정 연구원님께 드리는 요청사항이 많았습니다. 그런데도 매번 친절히 대응해주시고 빠르게 답변을 주신 덕분에 저 역시 코스트코 대만 구매부 측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었어요. 홈푸드 연구지원파트에 감사의 말을 전하며 곧 있을 첫 코스트코 대만 직거래의 성과를 기대해봅니다.

From 동원F&B 해외영업팀 김동찬 대리

외화 입출금과 신고필증 발급 등의 지원으로 업무 효율을 높이고 있어요.

Dear KEB 하나은행 서정희 대리

선박 입출항에 따른 외화 업무가 잦고, 때로는 처리 시간이 촉박할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마다 늘 웃으며 최선을 대해 입출금 업무를 해주고 계신 서정희 대리님,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시재금(은행이 보유하고 있는 현금)이 부족한 상황에도 타 은행과 긴밀하게 연락해 시재금을 확보해주는 등 여러 업무를 원활히 할 수 있도록 기여해 주고 계세요.

From 동원산업 배병욱 주임

해외 수출제품 중 홈푸드 사용 원료의 육류성분 대체를 함께 연구하고 있어요.

Dear 동원홈푸드 영업2팀 이상현 대리

육류성분을 함유한 제품은 해외 식품법규 및 통관 이유로 수출이 까다롭습니다. 그래서 이상현 대리님께 육류성분 대체 방법을 문의하고 협조를 구했죠. 매출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내수 거래처와 수출제품이 가진 특수성 및 장래성을 토대로 신속 정확하게 대응해 주셔서 저희 쪽도 시의적절한 영업활동이 가능했습니다. 동원F&B가 세계로 뻗어 나갈 수 있도록 홈푸드 원료 공급에 있어서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From 동원F&B 해외영업팀 윤성진 대리

차류 ‘O’ 브랜드의 파우치 생산 작업을 함께하고 있어요.

Dear 원광지앤피 신현욱 이사

A사의 'O'브랜드 신제품 생산 과정 중 제 실수로 제품의 모형이 잘못 나왔습니다. 원광지앤피에서 생산된 제품 하나하나를 원래의 모형으로 추가 작업해주신 덕분에 무사히 고객사에 납품을 할 수 있었습니다. 까다로운 품질과 복잡한 작업으로 인해 생산에 어려움이 많았지만 꼼꼼히 챙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신현욱 이사님, 다가오는 무더위에 건강 챙기시고 언제나 파이팅 하십시오.

From 동원시스템즈 포장영업1팀 강문규 사원

소셜로그인으로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로그아웃
0 / 500